가입조건

신용카드 결제 수수료율은 국내 최저 수수료율로 제공되며, 국세청 매출 등급에 따라 최저 1.5%까지 적용 가능합니다.

신용카드 수수료율

국세청 사업자 매출등급(반기마다 변동)에 따라

차등적으로 신용카드 수수료율이 적용되며, 

매출등급 변동 시 해당 등급의 수수료율로 

자동 변경됩니다.


[국세청 매출등급 구분]

- 영세(연 3억 이하) : 1.5%

- 중소(연 3억 ~ 5억) : 2.2%

- 우대1(연 5억 ~ 10억) : 2.3%

- 우대2(연 10억 ~ 30억) : 2.5%

- 일반(연 30억 이상) : 2.7%


* 가입 상담 진행 시 사업자번호 기준으로

   국세청 전산 조회 후 수수료율을 안내해 드립니다.

  


기타 수수료

- 가상계좌 : 300원/건

- 계좌이체 : 2.0%

- 휴대폰 : 별도 문의


등록비용
가입비 : 면제
월회비 : 면제
연회비 : 면제
APP 사용료 : 면제
SMS 발송료 : 면제

정산주기
결제 승인일 D+3
* 영업일 기준

보증보험

본 서비스 이용 시 업종에 따라 보증보험 가입이

필요할 수 있으며, 보증보험 가입과 관련된 사항은

담당자가 별도로 유선으로 안내 드립니다.



서비스 가입 절차

SPC네트웍스 결제 서비스 가입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step 1


신청


- 서비스 신청 및 상담접수



step 2


상담 및 심사


- 가입 가능여부 심사

- 상담원 계약 안내


step 3


서류제출 및 가입


- 계약안내 메일 발송

- 계약 필요서류 제출

- 보증보험 가입

step 4


서비스 오픈


- 관리자 계정 발급

- 서비스 이용



계약서류 제출 안내

메일로 안내받으신 계약 필요 서류를 준비하시어 

당사 사업장 소재지로 등기로 제출해 주시면 

계약이 진행됩니다.

계약서류 제출 주소지

- (06110)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110, 303호(논현동, 세원빌딩) SPC네트웍스 온라인총판 담당자 앞

법인사업자 제출서류

1. 계약서 원본 2부(직인 및 간인 필수)

2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3.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(3개월 내 발급본)

4.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(앞면)

5. 법인 정산계좌 사본 1부

6. 사용인감계 1부(사용인감 사용시에만)

개인사업자 제출서류

1. 계약서 원본 2부(직인 및 간인 필수)

2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3.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(앞면)

4.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(3개월 내 발급본)

5. 정산계좌 사본 1부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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